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품앗이에 빡쳐서 쓰는글

by 잇본F 2023. 9. 26.
728x90
반응형

 

기가막혀서 글을 쓰게 됩니다.

 

하루에 해봤자 50명 남짓 들어오는 초라한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28일 정지를 받았습니다.

 

블로그를 이제 시작한터라 여럿 유명 유튜브분들 따라하면서 글을 작성해봤자 하루에 들어오는 수익은 거의 없었는데 이런 일을 겪게 되었네요.

 

사유는 무효 트레픽

 

안타깝게도 블로그 생초보라 구글 애널리틱스를 설정하지도 않았네요.

 

애드센스 정지를 받기 몇 주 전부터 꾸준하게 댓글로 광고 품앗이를 하시는 분이 계셨어요.

별 신경 쓰지 않고 내 갈 길 간다. 무시하였어요.

 

어차피 애드센스가 정지되버려서 애드핏이라도 걸어놨지만 어김없이 들어오셔서 이런 댓글을 남기고 가셨네요.

 

 

댓글이 달린후 3시간후

 

 

황당하고 기가막혀 그분의 티스토리를 가니

 

이런 문구의 팝업창이 뜨고 있네요.

확인을 눌러보니 유명 블로그 강의 하시는 분의 사이트로 이동이 되네요.

 

품앗이 하지 맙시다.

서로에게 안좋아요.

728x90
반응형